이미지 이펙트 css문의

0 투표
292 조회

강사님 안녕하세요? 수강생 이한준입니다.

쇼핑몰을 제작하면서 어려움이 생겨 문의 드립니다.

http://tympanus.net/Tutorials/CaptionHoverEffects/ 위의 사이트 샘플을 제 사이트에 적용하려는데 마우스 오버시에 나오는 텍스트와 버튼이 마우스오버시 노출이 안되서 문의 드립니다.

제가 작업중인 사이트는 http://ecudemo39585.cafe24.com/ 입니다.

요청 : 2016년 6월 28일 프로젝트 분류 내 작성자 design4u (120 포인트)

1 개의 답변

0 투표

.grid figure figcaption, .grid figure figcaption > a 두 개의 다중 선택자에서 top 값이 150px로 되어 있는데 일단 이 위치로 인해 아래쪽의 a 태그 요소가 보이지 않습니다. 적절하게 값을 낮추면 a 태그 요소가 보일 것입니다. 하지만 이 값이 의도한 전체적인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.

.grid figure figcaption > a 선택자의 font-size의 속성 값이 0으로 되어 있어 텍스트 자체가 보이지 않습니다. 무슨 이유로(시간상 자바스크립트까지 확인을 못함) 0값을 설정했는지 모르겠지만 a 태그가 안 보이는 문제에 관여되어 있습니다.

그리고 같은 선택자 내의 opacity의 값이 0으로 잡힌 것 역시 어떤 이유인지(시간상 자바스크립트를 확인 못함)를 모르겠지만 a 태그 요소의 보이지 않는 문제에 관여되고 있습니다. 더불어 text-iendent 속성 값(들여쓰기)을 왜 200%로 잡았는지에 대한 명확한 이유도 확인이 안되며 이 값도 a 태그 요소가 안 보이는 문제에 관여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내용들을 참고하여 자바스크립트 파일을 포함하여 코드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답변: 2016년 6월 29일 작성자 qsadmin (2,100 포인트)